블로그 이미지
이 토끼

카테고리

HOW'S IT GOING? (178)
monologue (20)
ㅡ★ (2)
라이프타임 (111)
+ HOT TIMES + (0)
돌아보면유치할record (1)
CULTURE REVIEW (5)
AM 2:19 (22)
( instrumental ) (1)
♡♡ (4)
PLAY, (2)
재밌는건두고두고 (3)
r e c i p e ♪ (0)
때로는,모르는게 약 (0)
* 35mm (4)
data (3)
ㅡ w r i t i n g g g (0)
Total
Today
Yesterday






팬들은 '대포종현' 이라던데 솔직히 대포까진 아니고 ㅋㅋㅋㅋ
그냥 콘서트에서 카메라 들고 찍었나 보다

SM은 원래 콘서트에서 사진, 영상 촬영이 안 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엔 별 말이 없었나a 콘서트가 끝난 후 깨알같은 자료들이 올라왔다
이런데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들을 향해 환호해주면 엄청 신나겠지?
덕분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신나하는 사진들이 많이 올라옴 ㅋㅋㅋㅋ

샤이니 팬 누나들은 너무 좋은 카메라를 써서 사진도 영상도 고화질 ㅎㄷㄷ (-> 다들 능력자!_!)
보는 사람은 그저 너무 좋아요, 후후

그나저나 점점 정체성을 잃어가는 나의 블로그, 파슨의 세계로 질주하나요..
내가 H.O.T. 이후에 이렇게 좋아하는 아이돌은 너네가 처음이야 *-_-*
..SM 사.. 사.. 아니 좋아합니다 ㅋㅋㅋㅋ

출처는 각각 사진속에




Posted by 이 토끼
, |

최근에 달린 댓글

글 보관함